Overview
MSU for a Better Life Sciences.
기획의도
MSU는 실험용 장비 연구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서비스까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개인을 대하기보다는 실험을 하는 연구소 등과 긴밀한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 고객층이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미지 구축에 신경을 써서 기획하였습니다.
기획의도
MSU는 실험용 장비 연구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서비스까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개인을 대하기보다는 실험을 하는 연구소 등과 긴밀한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 고객층이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미지 구축에 신경을 써서 기획하였습니다.
제작방향
로고에 담긴 퍼플 컬러를 토대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으로 MSU의 정보들을 표현해보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표현하려고 하는 제품이나 메세지에 초점을 맞춰 해당 내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제작방향
로고에 담긴 퍼플 컬러를 토대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으로 MSU의 정보들을 표현해보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표현하려고 하는 제품이나 메세지에 초점을 맞춰 해당 내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컨텐츠
홈페이지,사진촬영,카달로그,패키지
컨텐츠
홈페이지,사진촬영,카달로그,패키지
Overview
MSU for a Better Life Sciences.
기획의도
MSU는 실험용 장비 연구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서 제품 개발부터 생산 및 물류서비스까지 다양한 비지니스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개인을 대하기보다는 실험을 하는 연구소 등과 긴밀한 관계를 맺기 때문에 그 고객층이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이미지 구축에 신경을 써서 기획하였습니다.
제작방향
로고에 담긴 퍼플 컬러를 토대로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으로 MSU의 정보들을 표현해보았습니다. 화려하게 꾸미기보다는 표현하려고 하는 제품이나 메세지에 초점을 맞춰 해당 내용이 부각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선정하였습니다.
컨텐츠
홈페이지,사진촬영,카달로그,패키지
![MSU 제품이미지 모바일 배너 MSU 제품이미지 모바일 배너](https://www.n-n.kr/wp-content/uploads/2020/01/kihoekimijibaekyeongmobal.jpg)
HOMEPAGE DESIGN
![MSU 홈페이지이미지 배너 MSU 홈페이지이미지 배너](https://www.n-n.kr/wp-content/uploads/2020/01/hompeijisaijing-1.jpg)
규칙성있는 격자형 레이아웃과 변형 레이아웃의 조화
제작방향에 맞춰 미니멀리즘한 디자인에 퍼플 컬러로 포인트를 주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홈페이지의 레이아웃은 격자형 레이아웃을 선정하여 MSU의 제품이 전체적으로 통일감과 질서감을 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추가로 단순한 격자 형태는 지루함을 줄 수 있어 격자 형태를 조금 변형시켜 정갈하면서도 심플한 느낌이 들도록 했습니다.
Creative Design
Concept
Branding
Quality
PACKAGE DESIGN
![MSU 패키지디자인 이미지 배너 MSU 패키지디자인 이미지 배너](https://www.n-n.kr/wp-content/uploads/2020/01/paekijisaijing-1.jpg)
Concept
Branding
User convenience
소비자는 이 박스를 어떻게 받을까??
패키지 디자인 작업을 하면서 늘 마음 속에 품고 있는 질문입니다. MSU에 발주를 넣고 박스 형태로 제품을 받는 소비자의 입장을 생각하고 디자인에 임했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중요한 정보들이 잘 정리되어 제품 밖에서도 제품을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CATALOG DESIGN
![MSU 카달로그이미지 배너 MSU 카달로그이미지 배너](https://www.n-n.kr/wp-content/uploads/2020/01/kadallokeusaijing-1.jpg)
하나의 제품만 담긴 카달로그를 만들 때
카달로그의 의뢰는 다양한 방식으로 옵니다. 30페이지 이상의 오더가 오기도 하지만 4장에 단 하나의 제품만 담는 경우도 있습니다. MSU카달로그의 경우 후자였고, 작업 초기엔 넓은 공간에 채울 내용이 없어 미팅과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그결과 다양한 내용을 수집할 수 있었고 다양한 측면에서 한 제품을 바라보며 풍성한 내용을 만들고 그것을 디자인 컨셉에 맞춰 카달로그를 제작하였습니다.
Artwork
User convenience
Effective
Convenience
PROFESSIONAL PHOTO
![MSU 사진촬영이미지 배너 MSU 사진촬영이미지 배너](https://www.n-n.kr/wp-content/uploads/2020/01/sajinsaijing.jpg)
Concept
Professional
Corre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