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언제나 환경을 생각하며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기획의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서비스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그린업의 기업가치를 홈페이지,쇼핑몰,카달로그 등에 담아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연구했습니다.

제작방향
그린업의 메인컬러인 초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디자인컨셉이 진행되었고, 절수기라는 메인아이템이 핵심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위생과 절약이라는 키워드로 컨셉기획과 디자인 제작 방향을 잡고 홈페이지,쇼핑몰,카달로그등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컨텐츠
홈페이지,쇼핑몰,카달로그,3D디자인,사진촬영

Overview

언제나 환경을 생각하며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

기획의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서비스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고민하는 그린업의 기업가치를 홈페이지,쇼핑몰,카달로그 등에 담아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연구했습니다.

제작방향

그린업의 메인컬러인 초록색을 포인트 컬러로 디자인컨셉이 진행되었고, 절수기라는 메인아이템이 핵심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위생과 절약이라는 키워드로 컨셉기획과 디자인 제작 방향을 잡고 홈페이지,쇼핑몰,카달로그등의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컨텐츠

홈페이지,쇼핑몰,카달로그,3D디자인,사진촬영

그린업 제품이미지 모바일 배너
HOMEPAGE DESIGN
그린업 홈페이지이미지 배너

더 나은 환경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컨셉디자인.

더 나은 환경과 미래라는 기업의 슬로건을 잘 드러낼 수 있도록 홈페이지 곳곳에 초록과 환경 미래라는 키워드를 담아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제작했습니다.

Creative Design

Concept

Branding

Quality

SHOPPING MALL
그린업 쇼핑몰이미지 배너

Accessibility

Branding

User convenience

팔리는 디자인,팔리는 컨셉,팔리는 쇼핑몰.

쇼핑몰은 기업의 제품이 효과적으로 홍보가 되고 실질적 판매가 이루어져야 의미가 있습니다. 쇼핑몰이 가지는 의미를 부각시켜 직접적인 소비자창출을 일궈내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고민했습니다.

3D DESIGN
그린업 3D디자인 이미지 배너

사진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세련됨의 미학.

그린업에서는 제품촬영과 더불어 사진으로는 표현할 수 없는 3D만의 감각적인 이미지 작업을 통해 카달로그 제작이 이루어졌습니다. 3D 이미지만이 낼 수있는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통해 제품과 기업의 이미지를 카달로그에 담아냈습니다.

Visual

Realistic

Various

Variety

CATALOG DESIGN
그린업 카달로그이미지 배너

Artwork

User convenience

Effective

Convenience

효과적인 홍보를 위한 효율적인 디자인.

그린업은 전시회에 나가기 위해 디자인실에 카달로그를 의뢰했습니다. 그에따라 목적에 맞는 디자인을 통해 카달로그를 직접적으로 보게될 소비층을 생각하여 효율적인 디자인으로 카달로그를 탄생시켰습니다.